음. 벌써 한 달이 훌쩍 지났다. 또 관리비 부과 작업을 시작한다. 작업하다 보니 그동안 모은 자료가 여기저기 흩어져있어 하나로 모아보았다.
전체적인 흐름은 다음과 같다.
관리비용명세서를 출력하여 부과명세서 엑셀파일을 작성한 후 관리비고지서가 도착하면 고지총괄표 출력해서 마감전표 작성하고 게시판에 관리비 내역을 공개하고 k-apt에 등록한다. 더 자세한 내용은 부과명세서 작성하기 파일에 있다.
1. 부과명세서 작성하기
2. 관리비용명세서 출력하기
3. 부과명세서 엑셀파일 - 1
4. 부과명세서 엑셀파일 -2
5. 고지총괄표
6. 말일전표와 마감전표
7. 관리비공개
8. k-apt 자료전송
9. k-apt 등록 및 공개
10. 관리비납부확인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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